[디지털타임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끌리메` 6년 만에 브랜드 혁신
  • 글쓴이 : 최고관리자 작성일 : 17-10-20 16:56 조회 : 580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끌리메",6년 만에 브랜드 혁신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끌리메가 6년 만에 간판부터 운영 시스템까지 전반적인 시스템이 변경된다.


9월 30일 임직원과 관련 인사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끌리메 B.I 리뉴얼 선포식을 진행한다.


우선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은 레드 컬러에서 발랄한 느낌을 주는 핑크 계열에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었다.


끌리메 신사 본점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16개 매장에 새로운 BI (Brand Identity) 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꽃잎으로 둘러싸인 모습을 표현한 서체에서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끌리메 서체로 로고가 변경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영문 로고 CCLIME 중 E는 에스테틱 (Esthetic) 의 이니셜 E 를 의미하고 있으며, E 자 위에 보이는


한 줄의 선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아름답게 해드리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다


고 한다.  또한 끌리메의 기존 모토를 더한, 새로운 슬로건은 "아름다움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고객의 외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 아름다움까지 관리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향하는 메시지가 한층


담겨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시작하고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92802109923811036&ref=naver